사회
청명한 가을 하늘…내일도 일교차 커
입력 2012-09-11 15:00  | 수정 2012-09-11 15:04
<2> 연일 일교차가 크게 벌어지고 있습니다. 내일도 서울은 19도로 출발해 한낮 26도까지 오르면서 7도 정도의 일교차를 보이겠고, 영월과 거창 등지는 낮과 밤의 기온차가 10도 이상으로 크게 벌어지겠는데요.
큰 일교차가 초가을 날씨의 특징인 만큼 당분간은 얇은 외투 챙기시는 편이 좋겠습니다.

<일기도> 내일은 전국이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겠습니다.

<중부> 내일 중부지방 대체로 구름 많은 가운데 내륙을 중심으로는 아침에 빗방울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아침 선선하겠고, 한낮에는 서울 26도 등 오늘보다 조금 낮은 기온을 보이겠습니다.

<남부> 남부지방은 청명한 가을 하늘이 펼쳐지겠습니다. 내일 아침 기온 20도를 밑돌겠고, 낮기온은 27도 안팎으로 한낮에는 다소 덥겠습니다.

<주간> 목요일에는 전국에 또 한차례 비가 내리겠고, 이 영향으로 한낮 기온 22도 안팎에 머물겠습니다.

<세계날씨> 이어서 내일의 세계날씨 살펴보겠습니다.

<1> 베이징은 대체로 맑은 가운데 상하이와 홍콩 등지에는 비가 내리겠고요.
<2> 베이루트에도 비가 내리는 가운데 두바이는 한낮 43도의 폭염이 이어지겠습니다.
<3> 또, 마드리드와 아테네는 맑은 하늘을 자랑하겠고요. 암스테르담과 제네바에는 비가 내리겠습니다.
<4> 이제 아프리카로 가보겠습니다. 라고스와 케이프타운, 요하네스버그에는 비가 내리겠고요. 카이로는 대체로 맑겠습니다.
<5> 마지막으로 미국과 캐나다 날씨, 대체로 맑은 가운데 마이애미에는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금까지 기상정보였습니다.

(백경아 기상캐스터)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