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고은아, ‘슈스케4’ 정준영과 다정한 셀카 ‘둘이 무슨 사이?’
입력 2012-09-08 15:52  | 수정 2012-09-08 16:06
Mnet ‘슈퍼스타K 4 출연자 정준영이 배우 고은아와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달 27일 정준영 트위터에는 고은아와 주고 받은 글과 사진이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준영과 고은아는 수수한 모습으로 서로 머리를 맞댄 채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더욱이 고은아는 정준영에게 마지막 데이트! 곧 슈퍼위크에 가는 울 준영이. 연습 더 열심히 해서 친구인 나에게 기쁨의 미소를 선물해주길! 요 며칠 보고플 듯 잉잉 스트레스 받지 말고 걍 너답게! 응원할게 웬수 쭌영! ♡ 잘 하고 와”라는 애정어린 글을 남기기도 했다.

앞서 지난 달 21일에도 고은아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준영이랑, 슈스케 붙었는데 슈퍼위크 때도 더욱더 멋진 뮤지션의 모습을 보여주길. 사랑한다. 파이팅 하고”라는 글과 함께 정준영과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이 같은 두사람의 글과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두 사람 어떻게 아는 사이일까?” 두 사람 무슨 사이지?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정준영과 고은아의 관계를 궁금해했다.
한편 정준영은 7일 방송된 ‘슈퍼스타K 4에서 매력적인 보이스를 과시하며 슈퍼위크를 통과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오혜림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