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는 리뉴얼 제품 출시 9개월만에 판매량 10억병을 넘어섰다고 밝혔습니다.
참이슬은 지난 1월 100% 천연원료를 사용한 자연주의를 기조로 리뉴얼 제품을 신규 출시, 50일만에 2억병 판매를 시작으로 월평균 2.3%의 꾸준한 성장을 이어왔습니다.
새 참이슬은 쌀, 보리, 고구마, 타피오카 등 천연원료를 발효 증류한 순수 알코올과 식물성 천연 첨가물만을 사용해 깨끗함을 극대화했습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리뉴얼 출시 9개월만에 10억병 판매 돌파는 깨끗한 맛과 품질을 고객들에게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캠페인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참이슬은 지난 1월 100% 천연원료를 사용한 자연주의를 기조로 리뉴얼 제품을 신규 출시, 50일만에 2억병 판매를 시작으로 월평균 2.3%의 꾸준한 성장을 이어왔습니다.
새 참이슬은 쌀, 보리, 고구마, 타피오카 등 천연원료를 발효 증류한 순수 알코올과 식물성 천연 첨가물만을 사용해 깨끗함을 극대화했습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리뉴얼 출시 9개월만에 10억병 판매 돌파는 깨끗한 맛과 품질을 고객들에게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캠페인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