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SK엔카, 대학생용 천원짜리 '엔카도시락' 출시
입력 2012-09-03 10:35 
중고차 전문기업인 SK엔카(대표 박성철)는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과 함께 '엔카도시락'을 출시하고 대학생에게 1천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SK엔카에서 발급받은 쿠폰으로 한솥도시락의 인기메뉴인 '마요시리즈'를 1천원에 즐길 수 있다. 총 3개월 동안 총 4만2천5백장의 쿠폰이 발행된다. 전국 대학·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쿠폰은 SK엔카 홈페이지(www.encar.com)에서 3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에 선착순으로 2천500매 발행된다. 쿠폰을 신청하고 SMS쿠폰을 발급받아 한솥도시락 매장에서 학생증과 함께 제시하면 1천원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3일 오전 10시부터 9일까지 소셜커머스 쿠팡에서도 총 1만매의 쿠폰이 발행됩니다.

쿠팡에서 받은 쿠폰은 SK엔카 홈페이지에서 등록한 뒤 이용할 수 있습니다.
쿠폰은 아이디 1개당 일주일에 1회, 최대 2개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전국에 있는 600여 개의 한솥도시락 매장에서 교환할 수 있다. 메뉴는 한솥도시락의 인기메뉴인 마요시리즈 4종있습니다.
SK엔카 인터넷사업본부 마케팅팀 남재식 팀장은 "취업난 등으로 지친 대학생들이 편하고 부담 없이 한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도록 1천원짜리 도시락메뉴를 기획했다"고 말했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