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현대차그룹, 협력사 문화나눔 대폭 확대
입력 2012-08-26 09:43 
현대차그룹은 ‘문화를 통한 동반성장을 주제로 협력사의 임직원과 가족 등 총 2만 명을 초청해 문화공연 관람기회를 제공하는 ‘현대차그룹과 함께하는 협력사 H-Festival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협력사 H-Festival은 현대차그룹이 주관해 경기, 인천·안산, 중부, 대구·경북, 부산·경남, 전주·호남, 울산·경주 등 전국 7개 지역 대표 공연장에서 8월 26일부터 10월까지 14회에 걸쳐 진행된다.

특히, 이번 ‘협력사 H-Festival은 작년보다 4배 가까이 늘어난 2만 명의 협력사 임직원 및 가족 등을 초청할 예정으로, 다문화가정, 지역아동센터 등 현대차그룹 사업장이 위치한 지역의 문화소외계층 주민들도 공연에 함께 초청해 즐거움을 나누는 축제의 장을 만들 계획이다.

‘현대차그룹과 함께하는 협력사 H-Festival

이번 ‘현대차그룹 협력사 H-Festival의 첫 공연은 26일 부산시민회관에서 26일(일) 부산·경남 지역 현대차그룹 협력사 임직원 및 가족 3천여 명과 사회적 기업 안심생활에서 근무하는 노인요양보호사 가족 3백명 등 3천 3백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 날 행사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난타팀의 수준 높은 공연이 펼쳐지며, 협력사 임직원과 가족들, 그리고 지역 주민들은 공연관람과 이후 진행된 포토타임 및 행운권 추첨 등의 이벤트를 통해 즐겁고 뜻 깊은 시간을 보내게 된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협력사 H-Festival은 협력사 가족들과 문화를 통해 소통하고, 평소 관람하기 어려운 공연을 지역주민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준비됐다”며 대한민국 대표기업으로서 협력사와의 경제적 협력은 물론, 문화적으로도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포토] 에쿠스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11월 출시?·기아차 K3의 실내 이곳저곳 살펴보니…"유럽 감성 느껴져"·이 차가 그립다”…다시 나왔으면 하는 차 TOP7·벨로스터 터보, 중국 진출…"라이벌은 볼보 C30"·국내 시장 평정한 그랜저, 美서는 흥행실패?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