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큰 일교차 안개주의 한 낮 전국 25도~29도
입력 2006-09-07 06:00  | 수정 2006-09-07 08:35


안녕히 주무셨습니까? 목요일 아침입니다. 현재 서울의 아침기온 16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어제에 이어 오늘도 서늘한 아침인데요. 오늘 짙은 안개가 끼는 곳도 많을 것으로 예상되니까요.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 낮에는 기온이 아침보다 크게 오르겠습니다. 10도 이상 큰 일교차를 보이면서 하늘도 맑아 다소 더운 날씨가 예상됩니다.
(구름사진) 구름사진보시겠습니다. 현재 강원 산간지역과 안동 상주지역으로 짙은 안개가 끼어있습니다. 오늘 우리나라는 고기압의 영향을 받으면서 구름 거의 없이 깨끗한 하늘을 보이겠습니다.
(기상도) 자세한 지역별 날씨입니다. 오늘 전국이 화창해 맑겠습니다. (현재) 현재 서울과 강릉, 전주와 대구가 16도를 기록하면서 평년수준을 밑도는 선선한 아침입니다. (최고) 한 낮에는 전국이 25도에서 29도의 분포로 어제와 비슷하거나 조금 더 오르겠습니다.
(주간날씨) 주간날씨입니다. 내일 차차 흐려지면서 제주지역을 시작으로 비가 내리겠습니다. 토요일에는 전국에 비소식이 있는데요. 추석을 맞아 벌초계획 세우시는 분들은 앞으로 발표되는 기상정보 참고해두시기 바랍니다. 날씨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