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부산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입력 2012-08-07 14:31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7일, 자사의 공식 딜러사인 한영모터스가 부산시 수영구 남천동에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확장 이전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부산 남천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1957㎡(약 600평), 지상 4층으로, 총 8대의 워크베이를 갖춰 월 600대까지 정비 가능하다. 또, 재규어랜드로버 차량 전문 테크니션과 어드바이저로 구성된 전문 정비팀이 항시 상주해 보다 전문적이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1층에는 3개의 워크베이를 비롯해 고객들이 정비를 기다리는 동안 각종 다과 및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고객 대기실과 추가 편의시설을 갖췄다. 2층에는 주요 부품들이 구비되어있는 창고, 정비사무실, 5개의 워크베이로 구성되었으며 3층에는 판금 도장 시설을, 4층에는 대형 주차장을 확보해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재규어랜드로버 부산 서비스센터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대표는 부산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을 통해 부산과 울산을 포함한 경남 지역의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면서 지속적인 딜러 네트워크 및 서비스센터 확충을 통해 전국 고객들이 재규어 랜드로버의 고품격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신형 싼타페 가솔린, 美 판매가격 공개…국내 출시는?·[기자수첩] 쌍용차의 악재…소비자는 동정하지 않는다·5대만 판매되는 1300마력 슈퍼카의 정체는?·법원 "BMW 520d 불량, 제조사는 새차로 바꿔줄 책임있다"·폭스바겐 파사트 출시 앞두고 '프리미엄 쇼케이스'·가격 낮춘 수입차? 부품가격은 국산차 4배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