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현대차,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3 실시
입력 2012-08-07 14:31 
현대차그룹은 7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저소득층 이웃들에게 차량 및 창업자금을 지원하는 ‘기프트카 시즌3 캠페인의 참여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현대차그룹은 오늘부터 지원 신청 접수를 시작해 10월부터 내년 2월까지 총 30대의 기프트카를 선물할 예정이다. 또,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이웃을 돌보며 나눔을 실천하는 인물을 발굴해 ‘스페셜 기프트카로 선물한다.

기프트카 주인공으로 선정되면 현대 포터, 기아 봉고, 현대 스타렉스, 기아 레이 등 차량 중에 창업계획에 가장 적합한 차종을 지원받으며, 차량 등록에 필요한 세금과 보험료도 250만원까지 현대차그룹이 부담한다.

현대차가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3fmf tlwkrgksek

지원 대상으로 선정된 세대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창업지원금과 마케팅 지원은 물론, 현대차미소금융재단과 연계한 창업자금 저리 대출, 창업교육과 맞춤컨설팅과 같은 성공 창업을 위한 구체적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참여 신청은 올해 12월 15일까지 이메일이나 우편으로 받으며, ‘기프트카 시즌3 캠페인 전용 블로그(https://www.gift-car.kr)에서 지원절차에 대한 자세한 안내와 함께 지원신청서 양식을 내려 받을 수 있다.

선정된 주인공들의 사연과 창업과정은 기프트카 블로그에 소개되며, 누리꾼들은 댓글 등록과 다양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주인공들을 응원할 수 있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창업할 능력과 의지가 있지만 최소한의 기반이 없어 안타까워하는 분들에게 희망을 드리고 싶다”면서 기프트카의 주인공이 될 분들과 이들을 응원하는 모든 분들에게 ‘더 나은 미래가 있다는 희망 메시지를 전하는 캠페인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부산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벤츠코리아, 해운대 서비스센터 확장 오픈·신형 싼타페 가솔린, 美 판매가격 공개…국내 출시는?·[기자수첩] 쌍용차의 악재…소비자는 동정하지 않는다·5대만 판매되는 1300마력 슈퍼카의 정체는?·법원 "BMW 520d 불량, 제조사는 새차로 바꿔줄 책임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