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 형지가 아웃도어브랜드 '노스케이프'를 출시했습니다.
노스케이프는 35세에서 45세를 주 고객층으로 하는 노르웨이 스타일의 아웃도어브랜드입니다.
고기능성 '피어리', 레저용 기능성 '노드카프', 캐주얼 '보야지' 등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됐습니다.
형지는 8월 안에 15개의 매장을 개점하며 18일 서울 종로에 2층 규모로 플래그십스토어를 열 계획입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노스케이프는 35세에서 45세를 주 고객층으로 하는 노르웨이 스타일의 아웃도어브랜드입니다.
고기능성 '피어리', 레저용 기능성 '노드카프', 캐주얼 '보야지' 등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됐습니다.
형지는 8월 안에 15개의 매장을 개점하며 18일 서울 종로에 2층 규모로 플래그십스토어를 열 계획입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