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이 저출산 문제를 극복하기 위한 정부 캠페인에 적극 나섰습니다.
매일유업은 보건복지부가 추진하고 있는'마음을 더하세요, 마더하세요 캠페인'을 알리기 위해서 우유팩을 활용한 홍보에 나섰다고 밝혔습니다.
이를 위해 매일유업은 지난 6월 초, 저출산 문제를 극복하기 위한 구체적인 실행방안을 내놓기로 보건복지부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우선 대량 판매되는 우유패키지를 통해 홍보하기로 했습니다.
매일유업의 '매일우유 오리지널 1,000ml'를 구매한 소비자가 컬러코드를 스캔하면 정부가 추진하고 있는 마더캠페인 모바일 페이지로 연결되며, 육아이야기, 웹툰보기, CF 다시보기, 100인의 아빠단 활동 등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매일유업은 보건복지부가 추진하고 있는'마음을 더하세요, 마더하세요 캠페인'을 알리기 위해서 우유팩을 활용한 홍보에 나섰다고 밝혔습니다.
이를 위해 매일유업은 지난 6월 초, 저출산 문제를 극복하기 위한 구체적인 실행방안을 내놓기로 보건복지부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우선 대량 판매되는 우유패키지를 통해 홍보하기로 했습니다.
매일유업의 '매일우유 오리지널 1,000ml'를 구매한 소비자가 컬러코드를 스캔하면 정부가 추진하고 있는 마더캠페인 모바일 페이지로 연결되며, 육아이야기, 웹툰보기, CF 다시보기, 100인의 아빠단 활동 등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