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6월 21일부터 2011년 12월 9일 사이에 생산된 아우디 Q5 모델 571대에 대한 자발적 리콜을 실시한다.
이번 리콜은 해당 모델의 선루프 유리가 영하 20도 이하의 낮은 온도에서 갑자기 깨질 수 있으며, 유리조각에 탑승자가 경미한 부상을 입을 가능성 때문이다.
리콜 대상 모델을 소유한 고객은 전국 19개의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 중 가까운 곳을 예약 방문해 슬라이딩 선루프 글라스 교체 등의 서비스를 전액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아우디 Q5 또, 이번 리콜과 동일한 증상으로 아우디 코리아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유상 수리한 고객에 대해서는 캠페인 기간 내에 해당 영수증 지참하고 수리를 받았던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면 유상 처리 비용과 리콜 실시 비용 중 낮은 금액을 보상해 준다.
리콜 캠페인 기간은 2012년 8월 7일부터 2014년 2월 6일까지 1년 6개월간 계속되며 해당 고객에게는 안내문이 개별 발송된다.
김한용 기자 / whynot@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번 리콜은 해당 모델의 선루프 유리가 영하 20도 이하의 낮은 온도에서 갑자기 깨질 수 있으며, 유리조각에 탑승자가 경미한 부상을 입을 가능성 때문이다.
리콜 대상 모델을 소유한 고객은 전국 19개의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 중 가까운 곳을 예약 방문해 슬라이딩 선루프 글라스 교체 등의 서비스를 전액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리콜 캠페인 기간은 2012년 8월 7일부터 2014년 2월 6일까지 1년 6개월간 계속되며 해당 고객에게는 안내문이 개별 발송된다.
김한용 기자 / whynot@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닛산 신형 알티마, 美서 인기 급증…"중형차 최고 연비 입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