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쌍용차, 8월 판매조건…다채로운 할인혜택 제공
입력 2012-08-02 11:04 
쌍용차 8월 판매조건 쌍용차는 8월 한 달 동안 ‘어매이징 W 프로그램(Amazing W Program)을 비롯하여 휴가비 지원, 저리할부, 유예할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어매이징 W 프로그램은 체어맨W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1년 내 차대차 사고 시 무상으로 신차 교환, 2년 내 호우 침수 및 도난, 화재 시 보험금과의 차액 보상, 할부금 잔액 면제 및 위로금 3000만원 지급(사망 장애), 3년 내 쌍용차 재구매 시 100만원 추가 할인 등을 제공하는 특별 지원 프로그램이다.

또한, 차종 별로 휴가비 지원은 체어맨H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0만원을 지원하고 4월 이전 생산 차량은 200만원을 추가로 지원해 주며, 코란도C는 50만원을, 체어맨W V8 5000 및 3.6 리무진 모델은 200만원 추가 할인해 준다. 로디우스 유로는 최대 115만원 상당의 천연가죽 시트를 무상 장착해 준다.

더불어, 렉스턴W는 ‘썸머 그늘막 텐트를 출시 기념품으로 지급하며, 코란도C는 7인치 멀티 내비게이션을 옵션으로 선택하지 않은 고객에게 아이나비 내비게이션 및 후방카메라를 사은품으로 지급하고, 7인치 멀티 내비게이션을 선택하는 고객에게 30만원을 할인해 준다. 로디우스 유로도 출시기념으로 아이나비 내비게이션 및 후방카메라를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쌍용차는 신차구입비 지원을 받지 않을 경우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맞춤형 할부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구입 차종에 따라 Long&Slim할부(72개월 저리할부), 스마트 저리할부, 4.9%~5.9% 저리유예 할부, 1년 거치 후 자유 상환하는 내 마음대로 할부 프로그램 등을 운영한다.

이외에도 쌍용차 출고경험(신차기준)이 있는 고객 또는 보유 고객이 재 구매할 경우 체어맨 W&H는 70만원, 렉스턴W 및 코란도C, 코란도스포츠, 로디우스 유로 등 RV차종은 2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주는 ‘로열티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로열티 프로그램 혜택을 받지 못하는 고객이 체어맨 W&H를 구입할 경우 수입차 및 경쟁차를 보유하고 있으면 추가로 50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쌍용자동차는 개인사업자와 법인사업자가 로디우스 유로를 구매할 경우 100만원을 할인해 주며, 군인, 군무원, 경찰, 운수업체 종사자(버스, 택시 등) 등이 코란도C를 구입할 경우 20만원을 추가로 할인해 준다.

쌍용차의 8월 차량 판매 조건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가까운 영업소로 문의하면 된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현대차 8월 판매조건…구형 싼타페 300만원 할인·기아차, 8월 판매조건…K5 하이브리드 250만원 할인·쉐보레, 8월 판매조건…초저금리 할부 혜택 제공·르노삼성차, 8월 판매조건…SM3·SM5 선루프 무상 장착·렉스턴W 시승기…어쩌다 싼타페·쏘렌토R 사이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