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닛산·인피니티, 일산 공식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 오픈
입력 2012-08-02 11:01 
한국닛산은 1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에 일산지역 닛산·인피니티 브랜드의 판매망 강화와 서비스 확충을 위한 공식 전시장과 종합 서비스 센터를 오픈 했다고 밝혔다.

수입차 전시장의 명소로 떠오르는 일산 풍동에 자리 잡은 닛산·인피니티의 신규 전시장은 연면적 총 1035평(3422㎡)의 부지에, 각각 3층의 건물로 브랜드 별 5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공간을 갖췄다. 안마의자가 비치된 릴렉스 룸, 인터넷 공간, 보스 오디오 체험 공간, 바(bar) 타입의 카페테리아로 이루어진 다양한 고객 휴게시설을 구비하고 있다. 여기에 37대 이상의 차량이 들어설 수 있는 넉넉한 주차 공간도 확보하며 고객 편의의 질을 더욱 높였다.

닛산·인피니티, 일산 공식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 오픈

새로운 전시장과 함께, 9개의 워크베이 및 3개의 도장부스를 갖춘 종합 서비스 센터도 함께 오픈했다. 소음 및 공해가 최소화 되도록 설계된 서비스 센터는 쾌적한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 1층에서는 닛산 차량을, 2층에서는 인피니티 차량을 정비할 예정이며, 첨단 정비기기 및 수리장비를 배치해 빠르고 정확한 수리가 가능하다.

한국닛산 켄지나이토(Kenji Naito) 대표이사는 이번 전시장 오픈으로 수도권 대표적 주거지인 일산 지역의 닛산·인피니티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고객들에게 더욱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향후에도 ‘3S(세일즈, 서비스, 스페어-부품) 콘셉트를 반영한 전시장 개설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더 많은 고객들이 한국닛산이 제공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기아차, 내년 신형 쏘울 출시…컨버터블도 출시될까?·BMW코리아, 신형 자전거 출시…웬만한 중고차 값”·기자들, 르노삼성 SM7 타보더니…기대 넘는 편안함 놀라워·[단독] 아우디 A6 2.0 디젤 출시, BMW 520d 정면 공격·[시승기] 아우디 신형 A4…급이 다르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