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는 지난달 내수 5006대, 수출 5851대를 판매 총 1만857대를 판매했다고 1일 밝혔다.
르노삼성차는 7월 내수시장에서 전월 대비 24.9% 늘어난 5006대를 판매해 본격적인 내수 시장에서의 회복세를 보였다. 이는 지난 6월과 7월 르노의 타바레스 부회장과 카를로스 곤 회장의 연이은 방문으로 르노삼성차에 대한 갖가지 루머를 불식시키고 더불어 1700억 원의 투자계획을 발표함으로써 르노삼성차의 신뢰도를 회복시킨 것이 큰 영향을 준 것으로 업계 관계자들은 보고 있다.
르노삼성차 SM7
특히, 르노삼성차의 주력 판매 모델인 SM5와 SM3가 각각 22.7%, 33.1% 신장함으로써 내수판매 회복의 기대감을 고조시켰으며, 이런 결과는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들과 고객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키는 마케팅 활동의 결과로 분석된다.
르노삼성차 영업본부장 이성석 전무는 하반기를 시작하는 첫 출발이 회복세를 보이고 있어 앞으로의 선전이 기대된다”며 고객들의 니즈를 잘 파악해 마케팅활동을 강화하고 새로 선보이는 모델들에 대해 완벽한 준비로 내수시장 점유율(M/S)을 향상 시키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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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차는 7월 내수시장에서 전월 대비 24.9% 늘어난 5006대를 판매해 본격적인 내수 시장에서의 회복세를 보였다. 이는 지난 6월과 7월 르노의 타바레스 부회장과 카를로스 곤 회장의 연이은 방문으로 르노삼성차에 대한 갖가지 루머를 불식시키고 더불어 1700억 원의 투자계획을 발표함으로써 르노삼성차의 신뢰도를 회복시킨 것이 큰 영향을 준 것으로 업계 관계자들은 보고 있다.
특히, 르노삼성차의 주력 판매 모델인 SM5와 SM3가 각각 22.7%, 33.1% 신장함으로써 내수판매 회복의 기대감을 고조시켰으며, 이런 결과는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들과 고객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키는 마케팅 활동의 결과로 분석된다.
르노삼성차 영업본부장 이성석 전무는 하반기를 시작하는 첫 출발이 회복세를 보이고 있어 앞으로의 선전이 기대된다”며 고객들의 니즈를 잘 파악해 마케팅활동을 강화하고 새로 선보이는 모델들에 대해 완벽한 준비로 내수시장 점유율(M/S)을 향상 시키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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