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10시시황
입력 2006-09-05 10:07  | 수정 2006-09-05 10:07
오늘 주식시장이 소폭이나마 어제의 상승흐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미국증시가 노동절로 휴장한 가운데 외국인이 어제에 이어서 매수 우위를 나타내고 있고, 개인과 기관이 매도우위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10시 현재 코스피 지수는 2.73포인트 오른 1361.79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업종별로는 음식료 업종과 기계, 건설과 증권등의 업종이 약세를 나타내고 있고 은행과 의료정밀,의약품과 의료정밀등 대부분의 업종이 오름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삼성전자와 신한지주, SK텔레콤등이 보합권에 움직이고 있는 가운데 하이닉스 반도체와 LG필립스LCD등이 약세를 보이고 있고, 국민은행과 한국전력, 우리금융등 대부분의 시가총액 상위종목들이 강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코스닥 지수도 오름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10시 현재 코스닥 지수는 3.66포인트 오른 590.37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종이목재와 화학, 금속과 음식료담배등의 업종이 약세를 보이고 있는 반면 기타제조업종과 정보기기, 건설, 방송서비스와 운송등 대부분의 업종이 오르고 있습니다.

플래닛 82가 보합권에 머물고 있는 가운데 아시아나항공과 휴맥스,동서와 다음등이 약세를 보이고 있고,하나투어가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3퍼센트 넘는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밖에 하나로텔레콤과 네오위즈,메가스터디와 GS홈쇼핑등 대부분의 시가총액 상위종목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테마별로는 안철수연구소와 싸이버텍등 보안관련주가 강세를 나타내고 있고, 유아이엘과 KH바텍등 휴대폰 부품업체들도 강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