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에이프린스, 싱글 발매 앞두고 멤버 전원 공개
입력 2012-07-23 18:01 

신인 아이돌그룹 에이프린스(A-PRINCE)가 데뷔 싱글 발매를 앞두고 뮤직비디오 티져 영상을 공개했다.
에이프린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싱글 ‘너 하나만 생각해(You're the only one) 후렴부를 이용한 티저 영상으로 멤버 전원을 공개했다.
성원, 태혁, 민혁, 승준, 시윤 등 다섯 명의 멤버로 구성된 에이프린스는 Asia(아시아), Amazing(놀라운), Awesome(굉장한), Ace(뛰어난), Absolute(완벽한) 등 영어 글자의 앞자인 ‘A에 왕자를 의미하는 ‘프린스를 붙여 팀명을 지었다.
정식 데뷔에 앞서 중국, 일본, 유럽 공연 계약을 일찌감치 체결해 둔 에이프린스는 ‘너 하나만 생각해 발표와 함께 약 50일에 걸친 카운트다운 프로젝트로 자신들의 모습을 단계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7월 중 발표할 첫 싱글은 국내 최고의 스타가 직접 곡을 썼다. 준비 기간 동안 이미 해외 공연에 대한 계약도 끝마친 상황”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들은 데뷔를 준비하며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소한 일상을 전하고 있다. 이들이 전한 소식들은 올케이팝, 코리아부 등 영문 사이트와 독일의 K팝 소개 사이트 케이팝매거진, 러시아의 아시아 문화 소개 사이트 에스 아시아 등에 소개되기도 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psyo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