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10곳 가운데 6곳은 불황 속에서 런던 올림픽 특수를 기대하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대한상공회의소가 국내 매출액 100대 기업을 조사한 결과 '올림픽 특수가 있을 것'이라고 답한 기업이 전체의 60.9%였습니다.
'런던올림픽 연계 마케팅을 펴겠다'는 기업은 34.8%였으며, 이들 기업의 57.1%는 '언론매체를 통한 제품과 기업광고를 늘릴 것'이라고 답했습니다.
한편, 기업들이 가장 많이 후원하는 스포츠는 축구였으며 야구와 골프, 농구 등이 뒤를 이었습니다.
대한상공회의소가 국내 매출액 100대 기업을 조사한 결과 '올림픽 특수가 있을 것'이라고 답한 기업이 전체의 60.9%였습니다.
'런던올림픽 연계 마케팅을 펴겠다'는 기업은 34.8%였으며, 이들 기업의 57.1%는 '언론매체를 통한 제품과 기업광고를 늘릴 것'이라고 답했습니다.
한편, 기업들이 가장 많이 후원하는 스포츠는 축구였으며 야구와 골프, 농구 등이 뒤를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