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아우디코리아, "사고 나면 신차로 바꿔드립니다"
입력 2012-07-10 16:16 
아우디코리아는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의 금융프로그램을 이용해 아우디 차량을 구매한 고객이 자동차 사고로 동일 모델을 재 취득하고자 할 경우 신차로 교환해 주는 아우디 신차교환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아우디 신차교환 프로그램은 차대차 사고 시 고객의 과실이 50% 이하, 수리비용이 판매가격의 30% 이상일 경우 사고일로부터 50일 이내에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에 신청하면 1차량 당 1회에 한해 신차로 교환해 주는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단, 전손 사고나 도난 및 침수사고, 주차 시 사고 등은 신차교환 프로그램에서 제외되며, 차량을 타인에게 양도하면 신차교환 프로그램이 종료된다.

아우디 뉴 A4

아우디 신차교환 프로그램에 따라 차량을 교환하고자 할 경우 기존의 사고 차량은 상대방 또는 본인의 보험 등을 통해 수리한 후 지정된 장소에 반납하면 된다.

아우디 코리아 트레버 힐 사장은 신차교환 프로그램은 사고 시 고객에게 발생할 수 있는 경제적 손실을 줄이기 위한 고객 서비스의 일환”이라며 이 프로그램 통해 고객의 만족도와 아우디의 가치가 더욱 높아지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BMW코리아, 2012 상반기 실적 공개…전년 대비 18.28%↑·스바루 포레스터 코믹 광고, "섹시는 기본옵션으로 제공"·마세라티와 만난 불가리 명품시계 ‘옥토 마세라티…가격은?·기아차, 뉴 쏘렌토R 출시…가격은 2645~3813만원·아우디코리아, 뉴 A4·A5 구입 시 ‘50~100만원 유류비 지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