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폭스바겐코리아, 청원 서비스센터 확장 오픈
입력 2012-07-05 17:01 
폭스바겐코리아는 5일, 충청북도지역 서비스 강화의 일환으로, 충북 청원군 부용면 외천리에 위치한 청원 서비스센터를 확장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센터 확장은 늘어나는 기존 청주 및 충북지역 고객들에게 보다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세종특별자치시로 출범한 인근 지역의 새로운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진행됐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충북지역 수입차 판매 순위 1위(136대)를 기록하며 빠른 성장을 보이고 있다.

폭스바겐코리아, 청원 서비스센터 확장 오픈

이에 따라 총 면적 약 744평(2462m2), 3층 규모의 건물로 확장된 청원 서비스센터는 경정비 8개의 워크베이와 중정비(판금·도장) 10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일일 최대 40대를 수용하며 사고차 보험수리도 가능하고 최신장비를 통해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현재 전국 총 20개의 공식 서비스 망을 갖추고 있으며, 올해 안에 2~4곳의 서비스 센터를 추가로 오픈해 고객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영상] 폭스바겐 급발진의 반전, 주변 도로 CCTV 영상보니·폭스바겐 CC 동호회, 위험천만한 ‘고속도로 떼빙·하반기 수입 신차 살펴보니, 大반전이 시작된다”·기아 K9 시승기…장점 3가지, 단점 3가지·폭스바겐코리아, "신형 비틀 3천만원 중반부터 판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