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한국GM, 광안리서 ’쉐보레 더 퍼펙트 서머 페스티벌’
입력 2012-07-05 12:22 
한국GM은 7월27일부터 8월2일까지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쉐보레 더 퍼펙트 서머 페스티벌'을 연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완벽한 여름휴가' 콘셉트로, 한국GM은 해수욕장 입장객을 위해 '쉐보레 더 퍼펙트 샤워박스'와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 클럽 파티 및 다양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쉐보레 상설 전시존 운영 및 제품 상담 부스도 함께 운영한다. 전시존에는 더 퍼펙트 크루즈를 비롯해 올란도, 말리부 등 다양한 모델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차량에 관한 상세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쉐보레 퍼펙트 크루즈

여기에 7월6일부터 8월2일까지 페이스북과 연계된 이벤트도 진행된다.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자 중 매일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이벤트 종료 후 모든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뉴아이패드를 제공한다.


한국GM 안쿠시 오로라 부사장은 "여름 휴가철 마다 젊음의 열기가 뜨거운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쉐보레 더 퍼펙트 서머 페스티벌'을 진행하게 됐다"면서 "생동과 열정의 아이콘 쉐보레 브랜드와 바다, 음악, 특별 이벤트가 함께 어우러진 이번 축제는 피서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GM은 장마철을 맞아 오는 9일부터 8월31일까지 전국 300여 쉐보레 대리점에서 '쉐보레 우산 대여 서비스'를 실시한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한불모터스, 시트로엥 빈티지카전시…93년 역사 한자리에·기아차 K9, 수출명은 베레두스?…사실은·[영상] 폭스바겐 급발진의 반전, 주변 도로 CCTV 영상보니·기아차 K3 사진 공개?”…네티즌의 예상도일뿐·아우디 R8 e-트론, 뉘르브르크링 최고 기록 수립·현대차, ‘글로벌 원격진단 서비스 세미나 실시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