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BMW코리아, 여름 맞이 특별 캠페인 실시
입력 2012-07-03 18:55 
BMW코리아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전국 BMW·MINI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안전한 여행길을 위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및 여름철 관련 주요 품목에 대한 할인 등 특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BMW와 MINI가 마련한 여름 맞이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는 전체 차량 상태 및 여름철 차량 관리에 필요한 주요 품목을 BMW 진단 장비를 통해 무상으로 점검해주는 서비스다. 냉각수, 배터리 상태, 각종 밸트류와 램프 등이 기본적인 점검 대상에 해당되며, 주요 소모품을 비롯해 여름철 주요 관리 품목인 브레이크 패드(앞, 뒤), 와이퍼, 배터리, 에어컨 시스템 등 수리비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30만원 이상의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BMW와 MINI가 마련한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BMW코리아, 여름 맞이 특별 캠페인 실시

운영 일정은 각 딜러 별, 지점별로 상이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BMW 공식 딜러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BMW 신형 3시리즈 가솔린 출시…가격은 4580~5350만원·[이달의 차] 최고는 ‘도요타 86, 최악은 ‘페라리 캘리포니아 30·BMW와 도요타가 손잡고 새로운 스포츠카 만든다·벤츠 M클래스 주유구 구멍이 2개?…이유 알고보니·기아 K9 시승기…장점 3가지, 단점 3가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