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이마트 매장에서 운영되는 친환경 제품 PL 브랜드인 '자연주의'가 프리미엄 제품군을 강화한 '자주'로 다시 태어납니다.
신세계그룹은 자연주의 상품군에 고급 제품을 보강하고 기존의 무채색 이미지를 보완한 자주의 브랜드 전략을 마련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자주는 기존 자연주의의 친환경 제품에 프리미엄 상품을 추가해 전체적인 제품 수준을 백화점 급으로 올린다는 계획입니다.
한편, 자연주의는 친환경 생활용품, 의류 브랜드로서 이마트가 2000년 개발해 운영해오다 2010년 신세계인터내셔날에 사업을 넘겼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신세계그룹은 자연주의 상품군에 고급 제품을 보강하고 기존의 무채색 이미지를 보완한 자주의 브랜드 전략을 마련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자주는 기존 자연주의의 친환경 제품에 프리미엄 상품을 추가해 전체적인 제품 수준을 백화점 급으로 올린다는 계획입니다.
한편, 자연주의는 친환경 생활용품, 의류 브랜드로서 이마트가 2000년 개발해 운영해오다 2010년 신세계인터내셔날에 사업을 넘겼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