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JK김동욱 ‘나가수2’ 프러포즈 결과는? “인연이 된다면”
입력 2012-06-25 08:52 

가수 JK김동욱이 MBC ‘일밤-나는 가수다2 무대를 통해 깜짝 프러포즈를 시도했다.
JK김동욱은 지난 24일 방송된 ‘나는 가수다2(이하 나가수2)에서 송창식의 ‘담배가게 아가씨를 선곡해 파격적인 무대를 선보인 끝에 1위를 차지하며 6월의 가수에 선정됐다.
이날 JK김동욱은 무대에 앞서 제작진 인터뷰에서 내 마음이 그녀에게 전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고, 이후 곡 중간 ‘내 사랑이 되어 주겠니?라는 내용의 가사를 덧붙이며 즉석 프러포즈까지 했다.
하지만 JK김동욱은 제작진에도 철저히 비밀에 부친 프러포즈 상대를 공개하진 않을 것으로 보인다. 그는 방송 후 자신의 트위터에 ‘나가수2 무대를 위해서 열심히 음악작업에 참여해 준 후배들, 그리고 우리 물고기(소속사) 식구들, 모두 고맙고 더 나은 뮤지션으로 거듭나겠습니다”고 적었다.

이어 JK김동욱은 그리고 사랑은... 너무 기대 마세요. 인연이 된다면”이라고 덧붙여 프러포즈 상대 및 그 결과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켰다.
JK김동욱은 또 정말 감사드려요. 사실 더 하고 싶은데, 더 보여 드리고 싶기도 한데 오늘 정말 기분 좋아요. 땡큐 쏘 머치”라고 적으며 ‘나가수2 이달의 가수로서 프로그램을 떠나게 된 소감을 덧붙였다.
JK김동욱은 지난해 ‘나가수1에서 멋진 무대를 펼쳤으나 가사 실수로 재녹화 한 사실이 구설수에 오르며 아쉽게 자진하차했다. 하지만 ‘나가수2로 화려하게 비상한 그는 꼭 1년 만에 이달의 가수로 선정되며 영예롭게 프로그램을 떠났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psyo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