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BMW코리아, 글로벌 인재양성 과정 지원자 모집
입력 2012-06-14 15:31 
BMW코리아는 14일, 글로벌 인재양성 과정(Management Associate Program, 이하 MAP)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MAP은 BMW 그룹에서 글로벌 인재 양성을 위해 진행하는 매니지먼트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으로, 2012년 11월부터 2년간 BMW코리아 및 독일 본사, 해외지사에서 근무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신청은 오는 7월 31일까지 영문이력서와 영문 지원동기서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되며 자격은 BMW에 대한 열정과 관심, 글로벌 마인드와 리더십을 보유한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 또는 졸업자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BMW코리아가 글로벌 인재양성 과정 지원자를 모집한다

BMW코리아 김효준 대표는 MAP은 BMW 그룹 본사뿐만 아니라 유수의 글로벌 지사에서 근무하며 글로벌 미래 인재로서의 첫 발을 내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열정과 패기가 넘치는 젊은이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시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매년 이뤄질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BMW 그룹 코리아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아우디, 르망 24시간 레이스 11번째 우승 ‘도전·신형 쏘렌토R 위장막 벗었다…광고 촬영 중 포착·인피니티, ‘2012 최고의 자동차 브랜드 TOP10 1위 선정·[영상] 화살보다 빠른 제네시스 쿠페…놀라운 가속”·현대차 i30, 미국에서 더 비싸…"왜?"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