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금호타이어, 고객체험단 1기 출범…소비자 의격 ‘적극 반영’
입력 2012-06-11 08:25 
금호타이어는 지난 8일 고객체험단 1기 발대식 행사를 가졌다고 10일 밝혔다.

자동차 동호회 소속의 운전자 32명으로 구성된 고객체험단 1기는 타이어 기본 지식 교육과 더불어 타이어 시승 테스트 등 다양한 미션을 온/오프라인 상에서 수행하게 된다.

또, 금호타이어에서 진행하는 제품 공급 및 신상품 설명회, CJ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참관, 그리고 공장 및 테스트장 견학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금호타이어 측은 고객체험단이 정기적으로 제안하는 피드백은 향후 제품 개발 및 연구,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금호타이어가 고객체험단 1기 발대식을 진행했다

금호타이어 신용식 전무는 고객체험단과 같은 프로슈머 활동은 기존 제품을 개선하고 신제품을 기획하는 단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주행에 가장 직접적인 영향을 끼치는 타이어에 대한 정보가 고객체험단을 통해 시장의 고객들에게 객관적이고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지난 4월부터 대형트럭 장거리 운전자 15명을 선발하여 TBR(트럭버스용) 타이어 고객평가단을 운영하고 있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한국타이어, 포드의 ‘가장 든든한 파트너 선정·벤츠코리아, 신형 M클래스 ‘특별 시승 센터 운영·출시 앞둔 신형 쏘렌토R, 어떤 점이 바뀌나·타타대우, 여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엔진부터 범퍼까지·한국GM, 자동차 교육기관에 차량 및 정비 기술 지원·차와 집이 서로 전기 공급을?…도요타, V2H 시스템 개발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