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축구연맹(AFC) 모바일과 반도체 부문 공식 후원사인 삼성전자는 지난 3일부터 시작한 '2014 월드컵 아시아 지역 최종 예선'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고 밝혔습니다.
내년 6월18일까지 우리나라와 일본, 호주, 카타르 등 10개 국가에서 열리는 이번 아시아 지역 최종 예선해서 삼성전자는 6월 홈경기를 중심으로 경기장 내외 브랜딩, 제품 체험관 운영, 우수 선수 시상 등 현장 마케팅 진행합니다.
삼성전자는 2005년부터 아시아 축구연맹 후원을 시작했으며, 2016년까지 모바일과 반도체 부문 공식 후원사로 활동할 계획입니다.
삼성전자는 '2014 월드컵 아시아 지역 최종 예선' 외에도 2015년 호주 아시안컵, 2015년 AFC U-22 챔피언십(올림픽 아시아 지역 예선전), 여자 축구 챔피언십, 유소년 축구 챔피언십 등의 경기도 후원합니다.
내년 6월18일까지 우리나라와 일본, 호주, 카타르 등 10개 국가에서 열리는 이번 아시아 지역 최종 예선해서 삼성전자는 6월 홈경기를 중심으로 경기장 내외 브랜딩, 제품 체험관 운영, 우수 선수 시상 등 현장 마케팅 진행합니다.
삼성전자는 2005년부터 아시아 축구연맹 후원을 시작했으며, 2016년까지 모바일과 반도체 부문 공식 후원사로 활동할 계획입니다.
삼성전자는 '2014 월드컵 아시아 지역 최종 예선' 외에도 2015년 호주 아시안컵, 2015년 AFC U-22 챔피언십(올림픽 아시아 지역 예선전), 여자 축구 챔피언십, 유소년 축구 챔피언십 등의 경기도 후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