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시크릿-엠블랙…★총출동, KBSN 새 로고송 부른다
입력 2012-06-01 13:37 

KBS N의 로고송 제작에 실력파 가수들이 한 마음으로 뭉쳤다.
케이블∙위성치녈 KBS N은 오는 4일부터 방송되는 KBS N의 새로운 기업 및 KBS Drama, KBS Joy, KBS Prime, KBS N Sports, 그리고 KBS Kids 채널의 로고송을 공개한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하는 로고송은 각 채널의 고유한 속성을 반영한 가수진이 대거 참가한 게 가장 큰 특징으로 엠블랙, 시크릿, 노을, 노라조, 알렉스, 호란, 배다해가 로고송 제작에 참여했다.
우선 KBS N을 대표하는 기업 로고송은 감미로운 목소리가 돋보이는 4인조 그룹 노을이 불렀다. 전 세대를 아우르는 채널들의 성격이 잘 드러나는 하모니가 가장 큰 감상 포인트. KBS Drama 채널은 감성적인 가사와 멜로디가 매력적인 ‘OST 섭외 1순위 알렉스와 호란이, KBS Joy 채널 로고송은 '헬로 베이비 시즌5'로 KBS Joy와 인연을 맺었던 5인조 아이돌 그룹 엠블랙이 로고송을 직접 불러서 눈길을 끈다.

또한 KBS N Sports 채널은 유쾌한 노래 가사와 퍼포먼스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노라조가, KBS Prime 채널의 로고송은 배다해가 불렀으며, KBS Kids 채널 로고송은 걸그룹 시크릿이 불러 깜찍하고 발랄한 매력을 뽐낸다.
KBS N 관계자는 KBS N은 지난 해 창사 10주년을 맞아 기업 및 자사 보유 다섯 개 채널의 로고송 제작을 준비해왔다”라며 단일 채널이나 방송 프로그램이 아닌, 케이블∙위성 MPP 전 채널의 로고송이 탄생한 것은 상당히 이례적인 일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KBS N은 오는 6월 5일부터 25일까지 로고송 온에어를 기념하기 위해 홈페이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KBS N 홈페이지(www.kbsn.co.kr)의 로고송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 하면, 추첨을 통해 필리핀 여행 상품권, 닥터드레 헤드폰, 캐리비안베이 이용권 등을 증정한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기자 kiki2022@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