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크라이슬러·Jeep 6월 판매조건…무이자 할부 및 등록비 지원
입력 2012-06-01 11:10 
크라이슬러코리아가 6월 판매조건을 1일 공개했다.

크라이슬러 300C 가솔린 모델 구매 고객들은 24개월 무이자 할부와 등록세 5% 지원 중 선택할 수 있다. 그랜드 보이저를 구매 고객에게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Jeep 브랜드의 경우 그랜드 체로키 라레도 가솔린 모델 구매 고객은 24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등록세 5% 지원 중 선택 가능하며, 170만원 상당의 고급 자이언트 산악 자전거 ‘XTC1도 추가로 제공된다. 랭글러 루비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사이드 스텝 장착을 포함해 엔진오일, 오일 필터와 에어크리너 필터 각 3회 교환 및 연료필터 1회 교환 서비스 쿠폰을 제공하며, 브레이크 패드와 타이어 점검 등 다양한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도 실시한다.

크라이슬러 신형 300C

크라이슬러코리아 관계자는 설레이는 마음으로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크라이슬러, Jeep의 탁월한 가치를 보다 부담없는 조건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쌍용차 6월 판매조건…렉스턴W 출시 기념 ‘파격 할인·레이 전기차, 제주도서 렌터카 등장·[기자수첩] 엉뚱한 '저속 급발진' 사고 주장…이유 있네·볼보, SUV 구입 고객에게 취득세 지원 및 레저용품 증정·[이달의 차] 최고의 차는 K9, 최악의 차는 렉서스 RX350·현대기아차, 내수용·수출용 차별?…"잘 하고도 욕먹는 상황"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