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200억 자산가 가수 방미, 비행기서 죽을 뻔한 충격 사연 공개
입력 2012-05-29 10:06  | 수정 2012-05-29 10:09
알찬 정보와 재미를 가지고 새롭게 돌아온 ‘충무로 와글와글 시즌2.
각 분야의 닥터 패널 8명과 함께 스타, 역사 속 인물, 힐링푸드를 통해 건강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위기의 순간에 대비할 수 있는 실질적이고 유용한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한다.



건강상의 이유로 죽을 뻔한 고비를 넘긴 스타들의 사연을 소개하는 <죽다 살아난 이야기>에 가수 방미가 출연한다.

80년대 다양한 히트곡으로 인기를 얻었던 그녀는 현재 뉴욕, 한국 등을 오가며 부동산 투자 및 쥬얼리 사업으로 200억대 자산가가 되었다. 50대임에도 불구하고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로 20년 간 하루 2시간 격한 운동을 하고 10시간 이상 걸어 다닌다는 그녀.


바쁘게 사는 그녀가 뉴욕에서 한국으로 오는 길 비행기에서 죽을 뻔한 사연을 공개한다. 40대에 접어들면서 운동을 하거나 허리를 굽혔다 필 때 몸에 이상을 느꼈던 그녀는 대수롭지 않게 넘겼다고 한다. 하지만 몇 년 후, 한국 행 비행기 안에서 호흡곤란과 심장통증으로 죽음을 맛봤다는데.

이에 충무로 와글와글 주치의 8명이 방미의 사례를 통해 심장이상의 원인에 대해서 파헤치고 심장질환에 대한 정보를 전달한다.



역사 속 인물의 죽음에 얽힌 숨겨진 진실을 추적하는 <타임머신! 미스터리 人>에서는 베토벤의 죽음을 둘러싸고 난무하는 다양한 설을 알아본다. 스무 살부터 알 수 없는 복통에 시달리던 그는 스물 여덟살에 난청 증세를 보였고, 마흔 여덟살에 갑자기 청력을 잃는 등 원인을 알 수 없는 지병을 앓다 죽었다. 베토벤 본인조차 몰랐던 죽음의 진짜 원인은 무엇일지 와글와글 주치의 8명과 함께 추적해본다.

새롭게 선보이는 코너 <힐링푸드>에서는 음식을 통해 건강을 지키는 노하우를 알려준다. 첫 시간에는 ‘키스에 대처하는 우리의 자세를 주제로 입 냄새를 없애주는 특효 음식을 공개한다.

연인, 혹은 배우자와의 로맨틱한 키스 타임. 하지만 입 냄새 때문에 쉽게 다가갈 수 없다면? 입 냄새에 좋은 음식은 ‘토마토이다. 토마토의 유래와 다양한 성분, 효능, 그리고 토마토에 함유된 어떤 성분으로 인해 입 냄새 제거에 효과가 있는지 <힐링푸드>에서 모두 공개한다.

가수 방미가 출연하는 MBN <충무로 와글와글 시즌2>는 30일 수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