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삼성전자, 갤럭시노트 프리미엄 스위트 업데이트 실시
입력 2012-05-22 09:52 
삼성전자가 국내에서 갤럭시노트 '프리미엄 스위트(Premium Suite)' 업그레이드를 시작합니다.
삼성전자는 최신 안드로이드 플랫폼인 '아이스크림샌드위치(ICS)'와 함께 'S노트(S Note)' 등 다양한 갤럭시노트 특화 기능을 추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스위트 업그레이드를 22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업그레이드에서 가장 눈에 띄는 'S노트'는 필기노트, 여행기, 요리법, 회의록 등 다양한 템플릿을 기본 지원하며, 복잡한 수식, 기호, 도형을 S펜으로 필기하면 자동으로 보정해줘 더욱 쉽고 편리하게 손글씨 입력이 가능합니다.
또한 S펜을 활용한 손글씨, 동영상, 사진, 배경음악, 음성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이용해 카드나 편지를 작성할 수 있도록 해주는 '마이 스토리(My Story)' 앱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신규 위젯을 적용해 사용 편의성이 강화된 'S메모', S펜이 화면 가까이 접근하면 펜의 위치를 알려주는 기능, 잔여 배터리량을 숫자로 표시해주는 기능이 제공됩니다.
갤럭시노트 프리미엄 스위트 업그레이드는 삼성전자 휴대폰 관리 프로그램인 키스(Kies)를 이용하거나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노트는 출시 5개월만인 지난 4월 기준으로 국내 200만대 판매 돌파로 국내 LTE폰 시장에서 최단기간 최다판매 기록을 경신하며 LTE폰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