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현대차그룹, 여수엑스포 그룹관 공식 개관…독립기업관 최대 규모
입력 2012-05-11 11:37 
현대차그룹은 11일, 현대차그룹 및 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2 여수엑스포 현대차그룹관 공식 개관 행사를 갖았다.

오는 12일부터 8월12일까지 3개월 동안 열리는 이번 여수엑스포에서 현대차그룹은 독립기업관 중 최대 규모인 1398m2(약 423평)의 현대차그룹관을 마련해 ‘더 나은 미래를 위한 동행을 주제로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현대차그룹관은 아름다운 만남 변화와 성장 새로운 진화 함께, 더 큰 미래로 등 4가지 각기 다른 주제를 테마로 차별화 된 전시공간으로 구성됐다.

현대차 여수엑스포 전시관 실내

또, 그룹 전시관 운영 외에도 현대차그룹은 엑스포 기간 동안 친환경 기술 체험 공간인 ‘에너지 파크에서 관람객들에게 친환경차 시승 기회를 제공하고 수소연료전지차를 활용한 전기공급 시스템을 시연하는 등 미래 친환경 사업을 선도하는 그룹의 이미지를 알리는 데도 주력할 계획이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그룹의 발자취와 현재, 나아가 미래 비전을 보여주는 다양한 전시물로 구성된 현대차그룹관을 통해, 인류와 함께 더 나은 미래를 열어가고자 하는 현대차그룹의 의지를 명확하게 전달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크라이슬러코리아, Jeep 엔터앤고 시승행사 개최·배우 조승우, 두가티 1199 파니갈레 1호차 주인됐다·[시승기] 미쓰비시 RVR…생각보다 훌륭해”·BMW코리아, 구형 3시리즈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볼보자동차, 차량 생존율 98%…안전성·내구성 ‘역대 최고·포르쉐 소형 SUV ‘마칸 스파이샷…카이엔 잇는 초강력 SUV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