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기아차, K9 구매 고객에 갤럭시탭 증정
입력 2012-05-01 20:22 
기아차는 오는 2일 K9 공식 출시에 맞춰 K9 사전계약 고객에게 갤럭시탭 10.1을 증정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까지 K9을 계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기아차는 갤럭시탭에 ‘K9런처를 기본으로 탑재해 고객들이 K9을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K9런처는 K9 브랜드 애플리케이션으로 기존의 스마트기기 바탕화면 및 기본 구성을 K9 브랜드로 꾸밀 수 있는 기능을 갖고 있으며, K9에 대한 다양한 소개 자료 및 특장점을 포함하고 있어 고객이 K9을 운행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꾸몄다.

또, 차량정보 및 안전·편의장치 소개, 정기점검 등 차량 전반에 대한 설명이 포함 된 취급설명서 각종 편의사양에 대한 설명을 동영상과 함께 제공하는 퀵가이드 고객들에게 다양한 분야의 정보를 제공하는 매거진 등을 이용할 수 있다.

기아차 K9

기아차 관계자는 K9 고객들이 좀 더 편안하고 스마트한 삶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삼성전자와 공동 기획하여 이번 행사를 마련한 것”이라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K9의 첨단 및 프리미엄 이미지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기아차 K9, 벌써 대파 사고로 '폭삭'…안전성 논란 불거져·기아차 K9, 사전계약 3일만에 2천대…제네시스와 비교 불가·수입차 긴장시킨 기아차 K9…‘국산차 중 이런 차는 없었다·기아차 K9, 제네시스·에쿠스 둘 다 노린 절묘한 가격·기아차 K9 가격 공개…트림에 따라 5300~8750만원·[영상]기아차 K9, 상·하향등이 저절로 바뀌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