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쌀화환 대표기업 나눔스토어(www.nanumstore.com)가 일회성 경조문화를 개선하고, 의미 있는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나눔쌀화환을 널리 전파하고자 나눔스토어 지사를 모집합니다.
오는 5월 19일(토) 오후 2시부터 강남YMCA 4층 우남홀에서 열리는 나눔스토어 지사 모집 설명회에서는 나눔쌀화환 지사의 사업성과 운영방법 및 개별 상담을 통한 궁금증을 해결하고 간단한 다과와 경품 이벤트도 진행 될 예정입니다.
나눔스토어 나눔 쌀화환은 한번 쓰고 버려지는 일반화환과는 달리 꽃화환에 나눔쌀이 포함되어 화환을 받은 사람이 꽃화환과 함께 받은 나눔쌀을 직접 소비하거나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할 수 있는 실용적이고 의미 있는 상품입니다.
예를 들어 각종 행사에 쓰여지고 버려지는 화환은 연간 700만개로 돈으로 환산하면 약 7,000억대의 경제적 낭비를 일으키고 있다. 하지만 화려한 경조문화와 대조적으로 지금 이 시간에도 전 세계 70억 인구 중 14억 인구가 하루 한끼의 식사도 제대로 못하고 있으며, 매일 약 25,000명의 어린아이들이 추위와 배고픔에 죽어가고 있는 실정입니다.
일반화환을 쌀화환으로 대체하여 이용할 경우, 연간 70,000t의 쌀을 굶주린 우리 이웃에게 전달할 수 있으며, 70,000t의 쌀은 결식아동 70만명이 1년간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양으로 쌀화환 이용만으로 간접적인 나눔 실천을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지사 설명회에서는 소자본 창업을 원하거나, 부담 없이 부업을 시작하고 싶은 분,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 하에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하는 예비 창업자 중 선착순 200명까지 참여할 수 있습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나눔스토어 사이트(www.nanumstore.com),혹은 고객센터(1588-0805)를 통해 사전 참가를 신청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