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포르쉐 월드 로드쇼 개최…레이싱 트랙에 포르쉐 전 차종이 달린다
입력 2012-04-26 11:40 
포르쉐 공식 수입사인 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는 4월27일부터 5월6일까지 강원도에 위치한 태백 레이싱 파크에서 ‘2012 포르쉐 월드 로드쇼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포르쉐 월드 로드쇼는 포르쉐 독일 본사에서 직접 주관하는 ‘포르쉐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행사의 일환으로 열리는 전문적인 드라이빙 이벤트다. 이번 행사에 참가자들은 독일에서 인증 받은 전문 강사진의 지도로 포르쉐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로드쇼를 위해 총 22대의 포르쉐가 독일에서 공수되는 등 국내 판매 중인 911 시리즈를 비롯 박스터, 카이맨, 파나메라, SUV 카이엔을 포함한 포르쉐 전 차종을 만나볼 수 있다.

작년 영암 인터네셔널서킷에서 열린 포르쉐 월드 로드쇼

또, 독일에서 파견된 6명의 포르쉐 전문 강사들은 태백 레이싱파크에서 핸들링, 브레이킹, 슬라럼, 오프로드 드라이빙 등 프로그램에 따라 포르쉐를 더욱 짜릿하고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도요타가 기세 무섭네…1분기 글로벌 생산 270만대 돌파·[베이징모터쇼] 중국에서 가장 흔한 차…아우디 A6L·벨로스터 컨버터블, 국산차 최초의 ‘양산형 오픈카 되려나?·신형 싼타페 광고 표절 논란…"현대차가 또?"·[베이징모터쇼] 페라리 역사상 가장 빠른 ‘F12 베를리네타 살펴보니·[베이징모터쇼] 남자 로망 자극하는 오리지널 벤츠, 신형 G클래스·[베이징모터쇼] '이것이 벤츠의 미래'…CSC 콘셉트 살펴보니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