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오후 맑은 날씨 되찾아…기온 '쑥'
입력 2012-04-23 13:31  | 수정 2012-04-23 14:02
<1>비가 오고 난 뒤 대기 중 수증기가 남아 있어 아침 안개가 말썽이었습니다. 지금도 옅은 안개나, 안개와 먼지가 결합한 형태로 대기 중에 남아 있는 곳이 있는데요. 오후가 되면 점차 사라지고 맑은 하늘을 되찾겠습니다. 날씨가 맑아지면서 기온도 다시 제자리를 찾겠습니다.
어제와 오늘의 기온을 비교해 보면, 어제 12도 선에 머물렀던 서울의 낮 기온이 다시 20도까지 오르겠고요. 부산도 24도까지 오르면서 낮 동안 따뜻하겠습니다.

<2>오늘과 내일은 주말 동안 하지 못했던 밀린 빨래를 하거나 이불을 널기에도 좋겠습니다. 맑고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겠는데요. 다만, 모레인 수요일에는 전국에 다시 한 번 비 소식이 들어있습니다.

<기상도>자세한 오늘 날씨입니다. 오늘 오후부터 점차 맑아지겠습니다. 서해안과 내륙 일부지방에 곳에 따라 끼어 있는 안개는 낮부터 점차 약해지겠습니다. 하지만 밤부터 서해안과 내륙지방을 중심으로 안개가 다시 짙어지겠습니다.

<최고>오늘 서울의 낮 최고 기온 20도, 남부지방도 대구 26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어제보다 무척 높은 수준입니다.

<주간>모레인 수요일에 전국에 비가 오겠습니다. 이후 이번 주말까지는 대체로 맑은 날씨가 지속되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조노을 기상캐스터)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