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돈스파이크+김연우 ‘인기없던 노래’ 티저 김민준 눈물연기 화제
입력 2012-04-20 14:40 

작곡가 돈스파이크의 신곡 ‘인기없던 노래(with 김연우)의 티저 영상 속 김민준의 눈물 연기가 화제다.
18일 공개된 돈스파이크의 신곡 ‘인기없던 노래 티저 영상은 돈스파이크의 섬세한 피아노 연주와 함께 아픈 추억에 고통스러워하는 김민준의 애절한 감정 연기가 담겼다. 짙은 선글라스를 쓰고 피아노를 연주하는 돈스파이크의 무심한 표정과 쓸쓸함이 가득한 김민준의 뒷모습이 묘하게 대비되다, 곧바로 절규하며 눈물을 쏟아내는 김민준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한다.
또 이번 티저영상은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2에서 가수와 편곡자로 호흡을 맞추게 된 김연우의 섬세한 목소리와 어우러져 감동의 깊이를 더하고 있다.
김민준은 이번 ‘인기없던 노래 티저에 노개런티로 참여해 눈길을 끈다. 김민준은 돈스파이크와 동갑내기 절친으로 돈스파이크가 직접 섭외했다. 김민준은 현재 영화 ‘후궁 : 제왕의 첩 촬영에 한창인 가운데 돈스파이크의 부탁에 흔쾌히 이번 티저 영상에 참여했다는 후문이다.

이번 티저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짧지만 임팩트 있는 김민준의 눈물연기가 소름 돋는다” 멜로디와 영상, 김연우의 목소리까지 진정한 드림팀” 봄에서 바로 가을로 간 느낌” 등의 소감을 남겼다.
마치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감각적이고 유려한 영상미를 자랑하는 이번 티저는 다수의 CF와 빅뱅, 양동근, 스매쉬 등의 뮤직비디오의 연출을 맡았던 황준영 감독의 작품이다.
한편 돈스파이크는 20일 자신의 디지털 싱글 ‘인기 없던 노래(with 김연우)를 발매하자마자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현우 기자 nobodyi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