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뉴트로지나 핑크 클렌징 라인 출시
입력 2012-04-19 06:20 
뉴트로지나가 핑크 그레이프프루트의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 있게 가꿔주는 '핑크 클렌징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핑크 그레이프프루트 울트라 폼 클렌저'와 '핑크 그레이프프루트 포밍 스크럽'으로 구성돼 피부 속까지 상쾌하게 딥클린을 해 주는 것은 물론 피부를 생기 발랄하게 가꿔 줄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입니다.
특히 핑크 클렌징 라인의 주요 성분인 핑크 그레이프 프루트 추출물은, 풍부한 비타민 C와 비타민 A를 함유해 지치고 칙칙해진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 발랄하게 가꿔주고, 싱그러운 핑크 그레이프 프루트 향이 함유되어 세안마다 상큼한 활력감까지 더해준다고 덧붙였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깨끗하고 생기 발랄 피부로 가꿔주는 뉴트로지나의 ‘핑크 그레이프프루트 폼 클렌저(175ml/13,900원)는 펌프를 누르면 생성되는 부드러운 미세한 거품이 피부를 촉촉하면서도 깨끗하게 세안해 준다. 뿐만 아니라 ‘핑크 그레이프프루트 포밍 스크럽(100g/13,900원)은 핑크비즈가 들어있는 부드러운 젤 타입 스크럽으로, 피부에 자극 없이 각질은 물론 블랙헤드까지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것이 특징. 두 제품 모두 피부 표면의 먼지와 기름기, 노폐물을 99%까지 상쾌하게 딥클린 해준다고.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