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오후 맑음…낮 서울 18도, 대구 25도
입력 2012-04-16 12:54 
<1>오늘 아침 안개가 무척 짙어 인천 등은 저시정경보가 내려졌습니다. 낮 동안 약하게 남아있기는 하지만, 맑은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오늘 내륙 지방에서는 곳곳에 비가 오는 곳이 있는데요. 주로 동해안과 강원 산간을 중심으로 5mm 미만의 약한 비가 오겠습니다. 작은 우산 하나만 챙기신다면 별 문제 없겠습니다.

<2>오늘 중부지방을 구름이 끼어 어제보다 기온이 낮겠습니다. 남부지방은 어제와 비슷한 기온을 보이며 낮 동안에는 살짝 덥게 느껴질 수 있겠는데요.
서울 18도, 대구는 25도까지 오르겠고, 순천의 경우 23도 선이 예상됩니다.


<기상도>자세한 오늘 날씨입니다. 오늘 오전에는 구름 많고 흐렸지만, 낮이 되면 맑은 날씨를 되찾겠습니다. 다만, 동해안과 강원 산간 일부 지방에서는 비가 살짝 내리겠고요. 대구를 비롯한 영남 내륙지방에서는 건조특보가 내려져 있습니다.

<최고>오늘 서울의 낮 기온 18도, 남부지방은 20도를 훌쩍 뛰어넘으며 낮 동안 초여름같겠습니다.

<주간>이번 주에는 비 소식이 잦습니다. 지난 주말 서울 봄꽃 축제가 시작됐는데, 꽃이 다 피지 않아 속상하신 분들 많으셨을텐데요. 이번 주에는 주말보다는 주중에 시간을 내셔서 벚꽃 구경 다녀오셔야겠습니다. 수요일까지는 맑겠지만, 목요일에 충청이남을 시작으로 금요일에는 전국에 비가 오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조노을 기상캐스터)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