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전지현 무협찬 결혼식 답례품’ ‘장윤정 기름값’ ‘이승기 이상형’ 외 [MK스포츠 핫토픽]
입력 2012-04-13 19:46 


[아나운서 멘트]
안녕하세요. MK스포츠 박샛별입니다.
4월 13일, MK스포츠가 전하는 일일 ‘핫토픽키워드 5
톱스타 전지현이 이른바 ‘품절녀가 됐습니다.
전지현은 13일 오후 6시 서울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한복 디자이너 이영희 씨의 외손자 최준혁 씨와 무협찬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리포트]
■ 전지현 무협찬 결혼식
이날 전지현은 미국 유명 디자이너 ‘림 아크라의 순백색 웨딩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하객들의 탄성을 자아냈습니다.

전지현의 결혼식 주례는 권재진 법무부 장관이 맡았으며, 가수 이적이 축가를 불렀습니다.
전지현은 영화 ‘베를린 촬영 때문에 신혼여행을 가지 않고, 결혼식 장소인 신라호텔에서 첫날밤을 보낸 뒤 이달 말까지 서울 강남의 한 빌라에서 지낼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전지현 결혼식 답례품
전지현의 결혼식 답례품도 종일 화제였습니다.
전지현은 13일 오후 3시께 신라호텔 영빈관 루비홀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취재진을 만났습니다. 이 자리에서 전지현은 취재진들을 위해 결혼식 답례품으로 양초를 건넸는데요.
양초 케이스에는 영어로 ‘전지현(Ji Hyun Jeon)이라고 써져 있으며, 한쪽에는 ‘언약의 자리를 빛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배우로서, 그리고 한 사람의 아내로서 열심히 살겠습니다라는 글귀가 적혀있었습니다.
■ 이승기 이상형
배우 이승기가 이상형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11일 MBC드라마 ‘더킹투하츠 공식 홈페이지에 이승기의 인터뷰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인터뷰에서 이승기는 시간이 지나면서 이상형은 매일 바뀐다”면서 요즘에는 이재하의 이상형인 백치글래머도 나쁘진 않은 것 같다”고 말해 여성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이어 그는 좀 이상해 보일지 모르겠지만 많은 남자들이 꿈꾸는 이상형이 아닐까 한다”고 ‘백치글래머를 이상형으로 꼽은 이유를 밝혔습니다.
■ 장윤정 기름값
가수 장윤정이 1년 간 소비하는 기름값이 화제입니다.
장윤정은 지난 12일 방송된 SBS ‘좋은 아침에 출연해, 수많은 행사 일정에 대한 고충을 털어놓았는데요.
방송에서 MC 최영아는 기름값만 2억 5,000만원이라고 하더라”고 말해 주위를 놀라게 했습니다.
이에 대해 장윤정은 행사를 할 당시 엄청 돌아다녔다. 차를 바꾸는 기간이 정말 짧다는 생각은 들었지만 이렇게 수치상으로 들은 건 처음이다”라고 답했습니다.
한때 제때 밥을 못 먹어서 영양실조에 걸린 적도 있다고 하니 ‘행사의 여왕답네요.
■ 박찬호 이종욱 화답
지난 12일 청주 구장에서 열린 2012 팔도프로야구 두산 베어스와의 경기에 선발 등판해 승리를 거둔 박찬호가 이종욱의 예우에 화답했습니다.
경기가 끝난 후 박찬호는 이종욱이 경기 시작 전 헬멧을 벗고 인사해줘 감동했다. 그래서 나도 감사함을 담아 모자를 벗고 인사했다”며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이어 박찬호는 예전에 캠프에서 두산과 함께 운동을 했었는데 당시 정정당당한 경기를 해줘서 고맙다”고 두산 선수들에 대한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지금까지 MK스포츠 ‘핫토픽키워드 5 박샛별이었습니다.
편안한 주말 되세요.
관련키워드= 전지현 무협찬 결혼식 / 전지현 결혼식 답례품 / 이승기 이상형 / 장윤정 기름값 / 박찬호 이종욱 화답
[매경닷컴 MK스포츠] 편집=천정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