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안상태 이혼’ ‘홍수아 무보정’ ‘미쓰에이 민 공항패션’ 외 [MK스포츠 핫토픽]
입력 2012-04-10 20:22 


[아나운서 멘트]
안녕하세요. MK스포츠 박미선입니다.
4월 10일, MK스포츠가 전하는 일일 ‘핫토픽키워드 5
연예계에 이혼 소식이 끊이지 않아 팬들을 안타깝게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개그맨 안상태의 이혼 사실이 알려져 충격을 안겼습니다.
[리포트]
■ 안상태 이혼
안상태는 부인 김모 씨와 3년 전 합의 이혼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안상태는 지난 2005년 여섯 살 연하의 무용학도 김모 씨와 결혼했습니다.
이후 안상태가 전 소속사와 법적 분쟁을 겪으면서 연예계 활동에 지장을 받았고, 생활고에 시달리며 부인과 다툼이 잦아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아시아시리즈 부산개최
올해 아시아시리즈가 부산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한국야구위원회는 10일 오전 KBO 회의실에서 2012년 제3차 이사회를 열었습니다.
위원회는 2012년 아시아 시리즈는 오는 11월 6일부터 13일까지 부산 사직구장에서 개최하고, 한국 대표로 한국시리즈 우승팀이 참가하기로 의결했습니다.
또 아시아시리즈 개최지인 부산의 연고구단 롯데 자이언츠에게 자동 진출권을 부여하기로 했습니다.
■ 홍수아 무보정
배우 홍수아의 무보정 사진이 화제입니다.
최근 온라인상에 ‘홍수아 화보 비공개 컷이라는 제목과 함께 홍수아의 화보촬영 현장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주변의 스태프가 직접 찍은 이 사진에서 홍수아는 별다른 보정작업을 거치지 않았음에도 아찔한 각선미를 드러냈습니다. 가녀린 팔뚝과 개미허리가 특히 눈에 띄네요.
■ 미쓰에이 민 공항패션
미쓰에이 민의 공항패션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민은 지난 9일 멤버들과 함께 ‘2012 코리아 뮤직 웨이브 인 방콕의 공연을 마치고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했는데요.
이날 민은 일명 ‘하의실종 공항패션으로 카메라 세례를 받았습니다.
큰 티셔츠에 핫팬츠를 매치해 마치 하의를 입지 않은 것 같은 파격적인 공항패션이었습니다.
■ 정소민 한예종 수석입학
배우 정소민의 한국예술종합학교(한예종) 수석 입학 사실이 화제를 일으켰습니다.
정소민은 10일 방송되는 SBS ‘강심장에 출연해 과거 한예종에 수석 입학했던 사실을 밝혔는데요.
이날 함께 출연한 개그맨 양세형은 정소민 씨가 현재 재학 중인 한예종에 수석 입학했다고 알고 있다”고 물었고, 정소민은 그렇다”고 답해 한예종 수석입학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이어 정소민은 한예종 수석입학 타이틀로 학교생활이 많이 부담됐었다”고 덧붙였습니다.
지금까지 MK스포츠 ‘핫토픽키워드 5 박미선이었습니다.
관련키워드= 안상태 이혼 / 아시아시리즈 부산개최 / 홍수아 무보정 / 정소민 한예종 수석입학 / 미쓰에이 민 공항패션
[매경닷컴 MK스포츠] 편집=천정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