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화이자 “건강관리 실천법 공유한다”
입력 2012-04-10 15:07 
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이동수)은 오는 12일부터 13일까지 이틀간 광진문화예술회관 나루아트센터에서 화이자 바이탈스와 함께하는 ‘건강한 이야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건강한 이야기 캠페인은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전문가들이 제시하는 구체적인 건강관리 실천방안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건강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참여방법은 행사 홈페이지 (www.pfizervitals.kr)에 접속해 티겟을 출력하거나 1544-3222번으로 전화해 등록하면 된다. 현장에 티켓을 가지고 오면 선착순으로 좌석을 배정하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캠페인은 다양한 건강 강연과 공연 등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정신과 전문의이자 행복 전문가인 이시형 박사의 강연을 시작으로 뮤지컬 배우 남경주씨, 김창완 밴드의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이밖에도 이틀 동안 행사장에 마련된 모금 부스를 통해 행사 참가자 본인의 이름으로 NGO에 기부하는 의미있는 활동도 이뤄질 예정이다.
김선아 한국화이자제약 이스태블리쉬트 프로덕츠 사업부 전무는 건강한 삶의 중요성은 모두 알고 있지만 막상 실천하는 이들은 많지 않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달된 올바른 건강 관리 실천법이 많은 이들의 건강한 삶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자 바이탈스는 지난 1월 론칭한 한국화이자제약의 퀄리티 제네릭 브랜드로, 전세계적으로 의료 환경이 변하면서 다양한 치료 방법에 대한 사회적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이에 부응하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으로 출범했다.

문애경 매경헬스 [moon902@mkhealth.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