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멘트]
안녕하세요. MK스포츠 박미선입니다.
3월 29일, MK스포츠가 전하는 일일 ‘핫토픽키워드 5
안타까운 소식이 들어와 있습니다. 프로농구 스타와 아나운서의 결혼으로 화제를 모았던 창원LG 서장훈과 오정연 KBS아나운서 부부가 합의이혼 절차를 진행 중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리포트]
■ 서장훈 오정연 파경
서장훈과 오정연은 지난 14일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소장을 제출했습니다. 조정위원회의 재판 날짜가 잡히는 대로 이혼소송 관련 공판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29일 부부의 최측근은 둘이 합의이혼을 결정한 상태에서 진행되는 절차”라며 이들의 파경 소식을 알렸습니다.
서장훈은 최근 MK스포츠와의 전화통화에서 정리할 것이 많아 머리가 복잡하다”며 혼란스러운 심경을 드러낸 바 있습니다. 이어 그는 당분간 집에서 쉬며 개인적인 일들을 먼저 처리하고, 은퇴 여부에 대해서도 결정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서장훈과 오정연은 지난 2008년 만나 1년간 연애를 하며 사랑을 키웠고, 2009년 5월 결혼했습니다. 결혼 2년여만의 파경 소식에 팬들은 안타까움을 감추지 않았습니다.
■ 영국언론 박주영
박주영을 향한 영국 언론들의 냉정한 평가가 끊이지 않는군요.
영국 언론 텔레그래프는 한국시각으로 29일 아스날이 주요선수들과 유망주를 잡기 위해 불필요한 선수단 경비를 줄일 것”이라며 올 여름 팀을 떠날 선수로 박주영을 지목했습니다.
또 다른 영국 언론 메트로도 같은 날 아스날이 포돌스키 영입에 근접했다”며 새로운 선수 영입을 위해 박주영, 샤막, 아르샤빈 등을 이적시킬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영국 언론들의 평가처럼 박주영은 아스날 입단 후 프리미어리그가 막바지에 접어든 현재까지 별다른 활약을 펼치지 못했습니다.
■ 최진영 2주기
29일 오전 故최진영의 2주기 추모식이 경기도 양평군 갑산공원묘원에서 열렸습니다.
이날 추모식에는 고인의 전 소속사 엠클라우드 대표 이경규 씨와 故최진영의 친구인 (주)제로원 류일영 회장이 참석했습니다.
최진영은 故최진실이 세상을 떠난지 1년 6개월 만인 2010년 3월, 39세의 나이로 목숨을 끊었습니다. 누나의 죽음 이후 찾아온 우울증이 자살 이유였습니다.
고인은 화장된 뒤 누나 곁에 안치됐습니다.
■ 버스커버스커 데뷔
‘슈퍼스타K3 준우승팀 버스커버스커가 정규 1집 발매와 동시에 음원 차트를 휩쓸며 데뷔했습니다.
29일 버스커버스커는 전곡을 자작곡으로 구성한 1집 음원을 공개했는데요. 이 즉시 타이틀곡 ‘벚꽃 엔딩이 멜론, 엠넷닷컴, 벅스뮤직, 올레뮤직,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등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또 타이틀곡 ‘벚꽃 엔딩뿐 아니라 거의 모든 곡이 차트 상위권을 점령해 가요계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화려하게 데뷔한 버스커버스커는 오는 5월 5일과 6일, 첫 번째 단독콘서트를 열 예정입니다.
■ 김태희 노안 굴욕
배우 김태희의 이른바 ‘노안 굴욕 사진이 팬들 사이에 화제입니다.
29일 온라인상에 ‘김태희의 유일한 굴욕, 노안 사진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돌아다니며 시선을 집중케 했습니다.
사진은 과거 MBC스페셜에 김태희가 출연한 장면 캡처본인데요.
다소 촌스러운 화장에 깊은 눈가 주름이 노안 이미지를 자아냈습니다.
지금까지 MK스포츠 ‘핫토픽키워드 5 박미선이었습니다.
관련키워드= 서장훈 오정연 파경 / 영국언론 박주영 / 최진영 2주기 / 김태희 노안 굴욕 / 버스커버스커 데뷔
[매경닷컴 MK스포츠] 편집=천정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