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연아 황금비율` `박하선 19살` 외 [MK스포츠 핫토픽]
입력 2012-03-28 18:16 


[아나운서 멘트]
안녕하세요. MK스포츠 박샛별입니다.
3월 28일 오후, MK스포츠가 전하는 일일 ‘핫토픽키워드 5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리포트]
■ 최강희호 스페인
아시아 최강과 세계 최강이 만난다는 소식입니다.
대한축구협회는 28일, 2014 브라질 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을 앞두고 있는 축구대표팀이 FIFA랭킹 1위에 빛나는 무적함대 스페인과 5월30일 친선경기를 갖는다고 발표했습니다. 6월8일 열리는 카타르와의 최종예선 첫 경기를 앞두고 중요한 모의고사가 될 전망입니다.

최근 FIFA 클럽월드컵 조직위원으로 선임된 조중연 대한축구협회장과 FIFA 심판위원회 위원장으로 FIFA를 방문한 앙헬마리아 비야르로나 스페인축구협회장은 3월27일 스위스 취리히 FIFA 본부에서 만나 양국의 평가전을 성사시켰는데요. 일정은 5월30일이며 제3국인 오스트리아 또는 스위스에서 만나 평가전을 갖자는 방안에 대해 최종 합의한 것으로 전해�습니다.
■ 김연아 황금비율
김연아의 월등한 황금비율 사진이 종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비율의 중요성'이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는데요.
이 사진은 삼성 하우젠스마트 행사에서 촬영된 것인데요. 김연아와 사회자 김성주와 함께 서있는 모습입니다.
이 밖에 다른 4명의 스타가 자리했는데요. 특히 김연아는 이 들과 달리 키는 비슷해 보이지만 다리가 길어보여 월등한 황금 비율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 이수근 하차
첫 소식은 개그맨 이수근이 ‘청춘불패2에서 하차한다는 소식입니다.
‘청춘불패2의 든든한 삼촌 이수근은 28일 대부도 촬영을 끝으로 G8멤버들의 곁을 떠난다고 전했는데요.
이수근의 하차에 대해 제작진 측은 이수근이 아픈 아내와 가정에 충실하고 현재 출연중인 ‘1박2일에 전념하기 위해 하차를 결정했다”고 전했습니다.
청춘불패2는 현재 빈자리를 김신영이 대신하고 추가적으로 여성 MC 한 명을 놓고 고심 중에 있다고 합니다.
■ 박하선 19살
배우 박하선의 과거사진이 공개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최근 온라인상에서 ‘19세 여고생 시절 박하선, 벨리댄스 의상 입고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사진은 지난 2005년 방영된 SBS 수목드라마 ‘사랑은 기적이 필요해의 한 장면으로 박하선은 몸매가 드러나는 밸리댄스 의상을 입고 섹시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허리는 물론 배꼽까지 노출한 그녀의 날씬하고 관능적인 매력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잡아끌고 있네요.
박하선은 현재 MBC ‘하이킥3-짧은다리의 역습의 허술하고 매력적인 국어선생님 역으로 ‘뿌잉뿌잉 애교 ‘고양이 애교 ‘롤리폴리 댄스 등을 선보이며 차세대 애교녀와 다른 모습에 반핵햇습니다.
■ 하지원 무보정 사진
배우 하지원이 무보정 사진으로 매끈한 각선미를 자랑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사진은 하지원이 오는 29일 방송될 ‘더킹 투하츠 4회에서 책상위에 두 다리를 올려놓은 장면이 공개 됐는데요.
이 사진 속 하지원은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매끈하고 근사한 다리로 이기적이고 우월한 각선미로 관능적인 자태를 드러내 보는 이들에 부러움을 사고 있네요.
촬영 시작 전 갑작스런 다리 노출로 부끄러워하는 듯했던 하지원은 촬영 시작과 동시에 진지한 표정과 근심어린 눈빛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압도하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지금까지 MK스포츠 ‘핫토픽키워드 5 박샛별이었습니다.
관련키워드= 이수근 하차 / 박하선 19살 / 하지원 무보정 사진 / 최강희호 스페인 / 김연아 황금비율
[매경닷컴 MK스포츠] 편집=천정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