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쌍용차, 2012년 협동회 정기총회 개최
입력 2012-03-16 13:07 
쌍용차는 16일, 인천 하얏트 리젠시에서 제15회 쌍용자동차 협동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협력사 간의 동반성장을 통한 상생협력 및 경쟁력 강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정기총회에는 이유일 대표이사, 세명기업 오유인 협동회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들과 174개 협동회 회원사 대표 등 총 20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협동회 정기총회, 쌍용자동차 사업설명회, 우수 협력사 포상 등 총 3부로 나뉘어 진행됐으며, 총회에서는 2011년 사업실적 및 결산보고 승인과 함께 2012년 사업계획 및 예산집행 승인 등의 안건들이 심의됐다.

또한, 사업설명회를 통해 쌍용자동차 경영 현황 및 사업계획, 제품 판매 전략, 제품 개발 계획, 구매 중장기 전략 등 구체적인 역량강화 방안을 설명하는 한편, 글로벌 경쟁환경 속에서 쌍용자동차와 협력사의 동반성장에 대해 고민하는 자리도 함께 마련됐다.


아울러 개발 부문에 비스티온 인테리어스 코리아, 품질혁신 부문에 파모스, 양산공급 부문에 동양정밀, A/S공급 부문에 엘링크링거 코리아, 재료비절감 부문에 하니웰코리아, 협조도 부문에 다우산 등 총 6개 부문에서 우수 협력사를 선정해 포상하고 노고를 격려했다.

쌍용차 이유일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협동회 회원사들의 적극적인 지원과 참여 덕분에 코란도스포츠를 비롯한 상품성 개선 모델을 성공적으로 출시할 수 있었다”며 부품협력사의 품질 경쟁력이 곧 쌍용자동차의 경쟁력인 만큼, 경쟁력을 갖춘 부품협력사 육성을 위해 다양한 지원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아반떼, 아프리카도 휩쓸다…‘남아공 올해의 차 수상·위장막 벗은 쏘렌토R 페이스리프트…무엇이 달라졌나?·기아차 3도어 해치백 ‘프로 씨드, 스케치 이미지 공개·[영상] 볼보 V40에 장착된 보행자 에어백…어떻게 작동할까?·신형 싼타페, 스마트폰으로 시동 건다…‘블루링크 최초 적용·BMW 4시리즈는 3시리즈 쿠페…네티즌 렌더링 화제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