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가 '슬림핏다이어트젤리'를 리뉴얼해 판매합니다.
석류맛 한가지였던 제품을 '맛이 단조롭다'는 소비자 지적에 따라 레몬맛을 추가해 30포들이 한 세트에 두 가지 맛을 15포씩 함께 담았습니다.
한국야쿠르트는 올해 다이어트 식품 시장 규모가 500억정도 더 성장할 것으로 보고 5월로 예정된 신제품 출시에 앞서 제품을 리뉴얼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석류맛 한가지였던 제품을 '맛이 단조롭다'는 소비자 지적에 따라 레몬맛을 추가해 30포들이 한 세트에 두 가지 맛을 15포씩 함께 담았습니다.
한국야쿠르트는 올해 다이어트 식품 시장 규모가 500억정도 더 성장할 것으로 보고 5월로 예정된 신제품 출시에 앞서 제품을 리뉴얼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