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MBN골드 3월 5일 오픈, 분야별 주식전문가 총출동!
입력 2012-03-08 08:02  | 수정 2012-03-08 08:02

20년 이상 시장에서 검증된 재야고수와 국내 분야별 최정상 전문가들이 모여 설립된 MBN골드(gold.mbn.co.kr)가 오는 3월 5일 오픈을 앞두고 있습니다.

MBN골드는 국내 최다회원 보유기록의 소유자인 미스터문과 거시경제 분석의 1인자 독립선언, 시나리오매매의 1인자 스마트건 3인이 운영하는 '미다스시즌2카페'를 비롯해 실전투자의 달인 명승부사와 정마에가 모인 '대한민국1%카페', 직장인들의 영원한 멘토 최영동의 '직장인카페' 등 국가대표 최정상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기존의 증권방송의 문제점을 개선하고 장점을 최대한 살린 MBN골드는 투자성향이 다른 전업투자자와 직장인투자자를 구분하여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제시함으로써 고수익을 추구하고, 종목추천에 대한 명확한 분석리포트를 제시하여 안정적인 매매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또한 증권방송 이용에 따른 합리적인 가격으로 투자부담을 해소하고, 회원에게 증권거래 수수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혜택을 줌으로써, 기존의 증권방송과 차별점을 두어 개인투자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계획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MBN골드는 그랜드오픈을 기념하며 릴레이 무료방송을 실시한다고 전했으며, 첫 무료방송은 그랜드오픈 당일인 3월 5일을 시점으로 9일까지 매일 각 전문가들이 풀타임으로 무료방송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장중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이번 무료방송은 전문가의 HTS화면을 그대로 보여주어, 전문가의 매매 및 투자전략을 생생하게 보고 배울 수 있으며, 또한 방송을 보는 도중, 종목상담이나 투자전략에 대해서 전문가와 토론을 나눌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 있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한편, 그랜드오픈을 기념하여 MBN골드에 가입한 신규회원은 장중은 물론, 저녁증권방송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벤트기간동안 유료회원을 가입한 회원에 한해 20%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