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쇼핑몰에서 남자 고객의 비중이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롯데닷컴에 따르면 최근 5년간 구매고객의 성비를 분석한 결과 2007년 21.5%였던 남자 고객이 2009년 23.4%로, 작년에는 24.1%로 증가했습니다.
특히 지난달에는 남자 고객의 비중이 25%에 달했습니다.
남성들이 가장 많이 구입하는 상품은 스포츠용품이지만, 화장품의 증가세도 뚜렷했습니다.
지난달 롯데닷컴 화장품 매출에서 남자 고객이 12.7%를 차지해, 작년 같은 기간 6.5%에 비해 배 가까이 늘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롯데닷컴에 따르면 최근 5년간 구매고객의 성비를 분석한 결과 2007년 21.5%였던 남자 고객이 2009년 23.4%로, 작년에는 24.1%로 증가했습니다.
특히 지난달에는 남자 고객의 비중이 25%에 달했습니다.
남성들이 가장 많이 구입하는 상품은 스포츠용품이지만, 화장품의 증가세도 뚜렷했습니다.
지난달 롯데닷컴 화장품 매출에서 남자 고객이 12.7%를 차지해, 작년 같은 기간 6.5%에 비해 배 가까이 늘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