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황제의 귀환 미스터문 애널리스트, 전설의 부활 미다스카페 시즌2!
입력 2012-03-07 14:05  | 수정 2012-03-07 14:06
화제의 증권방송 MBN골드(www.mbngold.com)가 오는 3월 5일 오픈합니다. 국내 분야별 최정상 전문가 모여 설립된 MBN골드는 기존의 증권방송의 문제점은 개선하고 장점은 최대한 살려 투자성향이 다른 전업투자자와 직장인투자자를 구분하여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제시함으로써 회원에게 안정적인 수익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국내 증권가의 신화 성장형 실적주 포착의 달인 미스터문 전문가가 MBN골드 증권방송의 설립과 함께 미다스카페를 오픈합니다. 미다스카페는 국내 증권방송 역대 최다회원 보유기록의 카페로 초창기 설립멤버 미스터문과 시황분석의 달인 독립선언을 비롯해 이번 미다스 시즌2에선 시나리오 매매의 달인 스마트건까지 3인 전문가체제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미다스카페는 방송을 시청하지 못하는 직장인투자자를 위한 문자전용서비스도 오픈할 예정이라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문자전용서비스는 기존 증권방송의 비싼 회비가 부담스러운 직장인들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로 문자로 시장상황과 성장형 실적주를 실시간으로 받아 저렴한 가격에 최고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분야별 최고전문가 3인이 운영하는 미다스카페는 80%이상 승률을 목표로 적은 손실, 큰 수익을, 저위험 고수익 패턴의 성장형 실적주를 중심으로 매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MBN골드 증권방송의 오픈을 기념하며 3월 6일(화) 10시부터 12시까지 미다스카페의 무료방송이 열립니다. 분야별 최고전문가 3인이 펼치는 환상적인 매매는 MBN골드 사이트(www.mbngold.com)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