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나날이 예뻐지는 강유미, 할머니 분장 지우자…
입력 2012-03-06 14:19  | 수정 2012-03-06 14:19

개그우먼 강유미의 청순 미모가 또다시 이슈로 떠올랐습니다.

지난 3일 방송된 tvN 코미디 빅리그 '황천길 닷컴' 콩트에 출연한 강유미는 얼굴에 갸름한 턱선을 자랑하며 나날이 예뻐지는 외모를 뽐냈습니다.

또한 따지남의 '퍼펙트 게임' 콩트에서는 몸에 완전히 밀착되는 하얀 미니 드레스를 입고 나타나 완벽한 몸매 라인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화장기 없는 얼굴, 질끈 묶은 머리에 분홍 티셔츠만 입었음에도 빛을 발하는 강유미의 미모에 관객들은 큰 환호를 보냈으며 강유미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처럼 강유미는 얼굴형이 사람의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이 얼마나 큰지 보여주는 사례로 작은 얼굴, 갸름한 턱 선, 부정교합이 개선되면서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으며, 지금까지 양악수술을 공개 연예인 중 가장 자연스럽게 예쁘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이처럼 강유미의 양악수술이 끊임없이 화제가 되면서 그녀가 받은 ‘노타이 양악수술에 대한 궁금증도 증폭되고 있습니다. 이 수술은 회복기간을 단축시켜 환자들의 편의를 크게 증대 시킨 수술법으로 강유미도 이 수술 직 후 유학길에 오를 수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기존의 양악수술은 '악간고정'이 필수적으로 이 기간에는 입을 벌릴 수 없어 호흡, 말하기, 먹기 등의 불편을 감수해야 했습니다. 하지만 노타이 양악수술은 악간고정을 생략해 수술 직후 입을 벌릴 수 있어 일상생활을 바로 할 수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아이디병원 박상훈 병원장은 "노타이양악수술은 풍부한 임상 경험과 핵심기술의 개발 등 환자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의료진의 노력으로 시행 할 수 있었다"며 "수술 시에는 성형외과, 구강악안면외과, 교정과가 협진하는 얼굴뼈전문 병원인지, 안전시스템을 잘 갖췄는지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고 조언했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