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탑기어코리아, 시즌2 촬영 중 ‘아찔한’ 헬기 추락사고
입력 2012-03-06 13:40  | 수정 2012-03-06 14:01


탑기어코리아가 시즌 2 촬영 중 헬기가 추락하는 사고가 일어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지난 1일(현지시간), 미국 애리조나에 있는 쿨리지 공항에서 탑기어코리아 시즌2 촬영 중 헬기가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날 사고는 퇴역한 군용 헬기인 AH-1 코브라와 쉐보레 콜벳이 스피드 대결을 벌이는 에피소드를 촬영하던 중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고가 난 AH-1 헬기는 약 60m 상공에서 비행 중 갑자기 중심을 잃고 지면으로 추락했다. 다행히 비행 고도가 높지 않았고, 헬기에 안전 장비가 잘 갖춰져 있어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 사고 영상은 인근을 지나가던 지역 주민에 의해 촬영된 것으로, 이후 유튜브와 해외 언론 등을 통해 급속도로 퍼졌다.

현재 탑기어코리아는 아찔한 대형 사고에도 불구하고 미국 촬영을 계속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현대차 엑센트, 충돌시 화재 발생 우려로 리콜·폭스바겐의 디젤 하이브리드 ‘크로스 쿠페…공인연비 55.6km/l·폭스바겐, 골프 GTI 카브리올레 공개…성능·디자인 동시에·[포토] 우주 최강의 오픈카…아벤타도르 J 스피드스터·‘나꼼수 김어준 목소리가 그렇게 매력적?…"내비에서도 듣고 싶어"

 

MBN APP 다운로드